과거에 사용이 어려웠던 아이패드에서 토렌트 사용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토렌트는 불법 아니야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있을텐데, 결론부터 말을 하자면 토렌트 자체는 불법이 아닙니다. P2P로 전송되는 파일에 저작권이 문제가 될 때 이슈가 되는 것입니다.
아이패드에서 토렌트를 사용하기 위해서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Seedr.cc 입니다. 쉽게 설명을 하면 클라우드와 유사한 개념입니다. 가상의 공간에서 파일을 주고 받는 것입니다.
사용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단계를 거치면 됩니다.
우선 회원가입을 하면 2GB의 공간을 무료로 나누어줍니다. 더 필요한 경우에는 유료가입을 하면 됩니다. (월 6.95 ~ 19.95$, 30GB ~ 1TB)
유료로 사용을 할 수 있지만 몇가지 작업을 하면 무료로 용량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몇가지 방법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사이트 메뉴에 invite for space를 누르면 자세히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셋 Tiger 월배당 ETF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월배당 및 커버드콜 상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Q4 이트론 사이드미러를 후진 시 밑으로 내려가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있는 현대자동차는…
전기차를 타면서 신경써야 하는 것이 충전입니다. 이번에는 전기차 충전방법을 정리하여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이전에는 신용카드만…